친구가 적극 추천해 준 짬뽕 맛집

출장안마

친구가 적극 추천해 준 짬뽕 맛집 #대가호 에 가게 되었다 이 친구는 짬뽕매니아라 여기서 짬뽕을 자주 먹는다 친구 말로는 짬뽕을 여러 군데 돌아다니며 먹어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오늘은 네이버 지도에서 괸찮은 중국집 없나 싶어서 찾아보다 발견하게 된 짬뽕집입니다. 서울에서 짜장면이 5천원 짬뽕이 6천원이면 말이 안 되거든요. 궁금하기도 해서 바로 찾아가 봤죠

가을비가 내리던 날 강릉 짬뽕 맛집을 알아보던 중 현지인 추천으로 유명한 107 짬뽕에 가게 되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가 너무나 구미가 당겼거든요~ 입구 간판에는 자가제면이라고 큰 글

시흥에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정아각을 다녀왔습니다. 진짜 오픈런했어요.. 오픈하기 15분 전에 도착해서 첫번째로 입장 할 수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딱 11시에 문 열어 주시더

고양시에 있는 짬뽕집중 제가 원탑이라고 추천할 수 있는 니취8로마인데요~~ 장점이 정말이지 아주 많더라고요 : 흑히 여기는 가격적인 부분도 저렴하고 짬뽕이 하나하나 잘 나오는 부분이

당진 배가짬뽕 맛집 중국집 맛집, 짬뽕 맛집 주소 : 충남 당진시 대덕1로1길 19 배가짬뽕 연락처 : ***-***-**** 영업시간 : 11:00 ~ 20:30 라스트오더 20:10 매주화요일 휴무 외부는 이렇

오늘은 구디지구에 위치한 고급스럽고 멋진 룸식당인 구디짬뽕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천미미는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차로 5분 소요되며 도보로는 약 7분 정도 걸리는 근접한

분위기를 즐길수있어서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곳이랍니다. 먼저 들어가자마자 특유의 중화요리 향기가 환영해 주는데, 그 중에서도 특별하게 느껴진 건 바로 짬뽕의 향! 바로

숨은 맛집 다오짬뽕 오랜만에 짬뽕이 먹고싶어서 다오짬뽕에 방문했어요. 블로그에도 2년전에 후기를 남겼어요. 그동안 재방문 종종 했지만 한번 쓴 곳은 두번은 잘 안써서 안 쓰려다가 새

갔습니다. 실내는 이렇게 아담하네요. 짬뽕, 짜장, 볶음짬뽕, 탕수육 주문했습니다. 짜장면은 기본적인 맛이고, 좀 단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기대하던 짬뽕인데. 국물이 생각보다 빨갛

#이해봉짬봉 간단 리뷰. ㅡㅡㅡ 4개들이 가격 2500 원 ㅡㅡㅡ 스프. 2개 일단 . 아무것도 안넣고 끓임 #홈플러스 와 #삼양 의합작!♡ 좋아하는 굵은면발 불맛 짬뽕향이♡ 분말스프에 건더기

안녕하세요~ 약간은 쌀쌀하지만 화창한 날씨입니다 ㅋ 어제는 반영구 눈썹을 하는 날이었어요 ㅎ 그래서 아는 동생네 샵에 갔는데 짬뽕을 먹자고 해서 만성각이라는 가경동 짬뽕집을 방문

통영 중국집 손꼽힌다는 통영 짬뽕 맛집 서호짬뽕 통영 서호짬뽕 지인이 추천해줘서 왔는데 넘나 만족스러웠어요 분위기 자체가 우리에게는 힐링 그 자체네요. 최상의 맛과 한 번에 같이

숨은 맛집 스타 짬뽕 스타프라자 지하에 있다ㅎ 스타짬뽕 스타짬뽕 여기 짬뽕, 짜장 진짜 엄청 깔끔하고 맛있는데 예~전에 짜장면 현금 하면 3,000원?4,000원? 엄청 저렴했어서 친구들한테

오랜만에 짬뽕이 떙겨서 중식당 찾는데 서울에서 밥 먹으려면 항상 주차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데 이곳은 시작부터가 너무 좋았음ㅋㅋ 그리고 눈에 띈이유가 식당 이름부터가 독특했닼ㅋㅋ

자주 먹는 거 소개해드러왔어용! 요즘 내가 빠진 음식 TOP3_ 짬뽕 칼국수 칼칼한 국물 없으면 몬살아병 TOP1 짬뽕 [최애 짬뽕 맛집] 서면 짬뽕관, 양산 짬뽕지존 짬뽕관 부산서면점 부산광

순두부짬뽕 동궁 황리단길점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1050번길 42 첫 인상부터 더할 나위 없이 독특한 서비스로 매료되게 했던 곳이었어요. 그럴 수 밖에 없는데, 상쾌함 가득한 인테리어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리단길맛집 순두부짬뽕 동궁 황리단길점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이 식당은 유니크한 맛과 특색 있는 메뉴들로 유명한데요. 주 메뉴로는 유니짜장면, 삼

해물짬뽕맛이 일품인 우도맛집 우도짜장맨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_^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좋은 소식으로 우도맛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우도에서 가장 경관이 아름다운

단풍로 1850 수요일 ~ 일요일 11:30 ~15:00 14:30 라스트오더 화요일 휴무 ***-***-**** 짬뽕국밥 8,500원 짜장면 6,000 원래 요기 간짜장도 있었는데 이제는 안하나봐요 ! 짬뽕과 짜장면

전라북도 지역 지나가는 길에 들렸었던 짬뽕집입니다 아무 계획없이 차타고 지나가다가 들렸었던 짬뽕집이라 정확한 위치도 가물가물 하네요 전주와 익산의 어디쯤이 였었던거 같은데요 주

탕수육을 어느 정도 먹었을 때 메뉴들이 나오면 좋은데 탕수육이 나오고 한두 개 먹으니 바로 메뉴들이 나왔다. 요리들도 다양하게 주문하였다. 차돌짜장, 우동, 차돌짬뽕, 해물짬뽕 다양

찜질하고 점심먹으러 푸미흥으로 넘어갔습니다. 원래 7군 푸미흥 중국집 탑티어인 킴차이니즈가 없어지고 전설의 짬뽕도 초심을 잃었다길래 알아보다가 새로운 중국집에 가봤습니다. 그래

계양구청 건너편 우리은행 골목 짬뽕 맛집 계산택지에 사는 아는 분이 정말 맛있는 짬뽕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전날 술을 먹고 느지막이 일어나 짬뽕으로 해장을 할 겸 계양구청으로 갔다.

평생베프인 엄마(아침에 꼭 밥을 드셔야하는분) 랑 방문해서 ㅋㅋㅋ 짬뽕밥 1 짬뽕 1시켰어요 히히 셀프코너있구요~! 단무지/깍두기/샐러드 는 가져다주지 않구 셀프코너를 이용해야합니다

이연복의 목란 백짬뽕 2인분 12,610원 #이연복의목란백짬뽕 후기입니다. 그동안은 맨날 #이연복짬뽕 만 시켜보다가 백짬뽕 시켜봤어요. #이연복짬뽕오리지널 은 매운 편이고 마일드는 맵찔

통영 중앙시장 근처 유명맛집 서호짬뽕 후기 덕에 편안하게 하루 마무리했습니다. 요 근래에 먹은 음식점 중에 정말 알맞게 곳 같았어요~ 음식맛있는 음식도 최고 양도 적절하게 준비되어서

군산 짬뽕맛집 왕산중화요리 느낌도 넘 좋으니 꼭 함 방문해보셔용~ 음식은 잘 정돈되어 있고 입에 맞아서 만족했습니다~ 음식도 말끔하게 나와서 다 잘 먹었습니다. 젊은 다른 분들이 계

통영 짬뽕 맛집 서호짬뽕 푸짐함이 달라요 이거 안 먹어보면 바보임! 똑같이 방문할 때마다 제일 맛있는 평상시에 식사를 요기하고 친절한 대접을 받아서 제일 좋아해요. 음식은 지난번과

통영 서호짬뽕 통영 짬뽕맛집 서호시장 중식당 통영 서호짬뽕 거짓없이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맛있네용 가성비도 잘 갖춰져 있었고 음식이 내부가 깔끔하네요~ 심지어 음식도 맛있네 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